lost.s04e07.720p.hdtv.x264-ctu

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

T V s E r i e s/LOST

lost.s04e07.720p.hdtv.x264-ctu

WiFi
댓글수0


▲ 로스트 이번 에피에서 가장 성공적인 광고효과를 본 "죽염" 치약! 지금 배경이 한국이라는 것을 암시


▲ 서울 시가지(?) 표현한 장면. 성형외과는 지금 시대상을 잘 반영한다.
로얄 카텐은 모냐? 간판의 치과의사는 어쩌라는 거냐?


▲ 이것은 벽에 그리는 표시이ㄷ... CG하는 사람이 광고를 넣어야 하는데 깜빡 졸았나 보다.
어시장이며... 거대한 약학은 도대체 의미를 알 수없는 광고판이다.


▲ 모피 파랑... 저 캐릭터의 이름일까? 급하게 만든 캐릭터는 아닌 듯한데, 무슨 의미일까...


▲ "미친" 캐릭터... 정말 재밌으라고 써 넣은 것일까. 의심스럽다!


▲ 서울을 표현했지만, Volks Wagen이 지나가고... (그래도 번호판은 우리꺼라 다행이다)


▲ 죽염치약에 이은 히트상품. 대우자동차 "레간자"


▲ 택시 글자체의 어색함. 차라리 영어로 써라!


▲ 저 뒤 차는 왜 앞을 가렸을까. 신제품 차인가.


▲ 번호판도 최신식! 대우차 마크 확실히! 근데 왜 레간자 글자는 떼어내 버린건가...


▲ 마이클이 이제야 나타나고...


▲ 시신이 없다면, 봉분은 좀 그렇지 않나...


▲ 그래도 비석은 실수를 안했다. 남해란 말은 [남해 권]씨란 뜻이겠지?


▲ 오늘의 주제 : "지 연"


▲ 이번 에피 가장 중요한 대사 : I miss you so much.

오늘 김윤진 연기 잘했다. 그동안 참 어색했었는데... ^^;


맨위로

https://5221.tistory.com/128

신고하기